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31 |
Tags
- ComputeShader
- Implicit method
- dedicatedserver
- graphics
- stretch force
- listenserver
- TIP
- rendering pipeline
- 2020.03.16
- Til
- 학습용
- 프로그래머스
- 참조자
- 알고리즘
- 백준
- Algorithm
- UNORDERED_MAP
- ue5
- 2020.02.23
- Overloading
- C
- Conjugate Gradient
- C++
- class
- 논문
- 독서
- 알고리즘연습
- ppt
- sparse matrix
- game jam
Archives
- Today
- Total
OSgood의 개발일기
2018.12.20,21(목,금) 본문
- Large steps in clothsimulation 논문 구현 중 stretch force와 constraint 부분을 완전히 완성하였다. foce jacobian을 계산할 때 개념을 하나 잘못 알고 있어서 제대로 시뮬레이션이 되지 않았다. 그래서 거의 3일 밤낮으로 틀린 곳을 찾았던 것 같다. 시뮬레이션의 특성상 어디가 틀려서 시뮬레이션이 제대로 되지 않는지 찾기 굉장히 힘들었다. 이러한 삽질을 하면서 개발자가 수학을 잘 하는게 얼마나 중요한지 몸소 깨달았다.
- Damping force부분만 언능 완성하고 learning 공부를 다시 시작해야겠다.
'Today I Learn_TI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018.12.27(목) (0) | 2019.01.02 |
---|---|
2018.12.26(수) (0) | 2018.12.27 |
2018.12.19(수) (0) | 2018.12.20 |
2018.12.7(금) (0) | 2018.12.08 |
2018.12.6(목) (0) | 2018.12.0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