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Overloading
- class
- 프로그래머스
- C++
- 학습용
- Conjugate Gradient
- 알고리즘연습
- 참조자
- sparse matrix
- Til
- rendering pipeline
- 2020.02.23
- 백준
- ue5
- dedicatedserver
- ComputeShader
- Algorithm
- stretch force
- 독서
- TIP
- listenserver
- Implicit method
- graphics
- ppt
- 2020.03.16
- game jam
- C
- 알고리즘
- UNORDERED_MAP
- 논문
Archives
- Today
- Total
OSgood의 개발일기
2018.11.14(수) 본문
- 오늘은 하고 있는 프로젝트의 stretch force부분은 작업하였는데 메쉬가 터지는 버그가 발생했다. 이 부분 버그를 내일 고치기 위해 열심히 움직여야겠다!!
'Today I Learn_TI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018.11.16(금) (0) | 2018.11.17 |
---|---|
2018.11.15(목) (0) | 2018.11.15 |
2018.11.13(화) (0) | 2018.11.14 |
2018.11.12(월) (0) | 2018.11.14 |
2018.11.11(일) (0) | 2018.11.12 |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