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Conjugate Gradient
- stretch force
- sparse matrix
- 2020.02.23
- ppt
- Algorithm
- graphics
- Til
- game jam
- 논문
- rendering pipeline
- 학습용
- Overloading
- 백준
- listenserver
- 프로그래머스
- 2020.03.16
- 참조자
- Implicit method
- C++
- TIP
- dedicatedserver
- 알고리즘
- ue5
- ComputeShader
- class
- 알고리즘연습
- C
- UNORDERED_MAP
- 독서
Archives
- Today
- Total
OSgood의 개발일기
[TIL] 2020.10.10 본문
굉장히 오랜만에 블로그에 들어온 것 같다. 사실 블로그를 만들 때는 하루에 한 개씩의 글을 올리면서 당일에 배운 내용을 소화해볼려는 취지에서 만들었다. ㅎㅎㅎ 하지만 뭔가 바빠지고 하면서 블로그 관리에 소홀했던 것 같다(사실 게을러서 ....).
개인적으로 게임 엔진들의 렌더링 파트들을 개발하면서 많은 부분들을 배우고 있는 것 같다. 또한 개발해보고 싶은 app도 생기면서 이제부터는 좀 더 성실하게 배운 내용을 소화하는 시간을 가져야겠다!
'Today I Learn_TI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TIL] 2020.03.18 (0) | 2020.03.18 |
---|---|
[TIL] 2020.03.16 (0) | 2020.03.16 |
[TIL]2020.03.08 (0) | 2020.03.08 |
[TIL]2020.02.23(일) (0) | 2020.02.23 |
[TIL]2019.05.14(화) (0) | 2019.05.1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