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||||
4 | 5 | 6 | 7 | 8 | 9 | 10 |
11 | 12 | 13 | 14 | 15 | 16 | 17 |
18 | 19 | 20 | 21 | 22 | 23 | 24 |
25 | 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논문
- C
- game jam
- 2020.02.23
- stretch force
- ComputeShader
- sparse matrix
- graphics
- 알고리즘연습
- 참조자
- numerical method
- Til
- Implicit method
- 학습용
- 백준
- C++
- algorithm #알고리즘 #백준
- 알고리즘
- rendering pipeline
- ppt
- UNORDERED_MAP
- Conjugate Gradient
- 프로그래머스
- 2020.03.16
- class
- 독서
- TIP
- Algorithm
- oprerator
- Overloading
Archives
- Today
- Total
OSgood의 개발일기
2018.11.8(목) 본문
- 연구실 세미나가 있었다. TEXTURE MAPPING 기술 관련 논문 발표를 들었다. TEXTURE MAPPING을 그냥 주어진 OBJ파일과 JPEG파일을 이용해 하기만 했지 지오메트리에 어떤 식으로 왜곡없이 들어가는지 몰랐는데 그게 관해 어느정도 이해도가 높아진 것 같다.
- C++복습의 날이었다. 오늘도 열심히 하지는 못 한 것같다. 다시 페이스를 되찾아야겠다.
'Today I Learn_TI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018.11.11(일) (0) | 2018.11.12 |
---|---|
2018.11.10(토) (0) | 2018.11.11 |
2018.11.7(수) (0) | 2018.11.08 |
2018.11.07(수) (0) | 2018.11.07 |
2018.11.5(월) (0) | 2018.11.06 |
Comments